97년 3월 27일 금요일, 난 다렌 스타를 만나 HBO 새 TV 시리즈 섹스 & 시티의 주연을 맡아달라는 제안을 받았다. 두달 반 후인 6월 2일 월요일에 시작한 첫 촬영은 아주 훌륭하지는 않았어도 내 30년 연기인생에서 대단한 경험이었다.
섹스 & 시티의 요소들 가운데 내가 처음 매력을 느낀 것은 정직함, 솔직함, 네 여성의 깊은 우정(이들의 우정은 독특하고 아름답다), 정말 특별한 도시에서 들리는 정말 특별한 독신 여성들의 생기 넘치는 목소리, 마음의 상처, 희망, 외로움, 싱글로서의 성공, 사랑 찾기, 그리고 우리들의 집인 뉴욕에서 각각의 캐릭터가 사랑을 말하는 방식이었다. 우리는 이러한 요소들을 일관되게 그려내면서 계속 성장했고 우리의 도전에 대해서도 되짚어 생각했다. 이렇게 몇 년이 지났고 우리는 도시를 바꿔나갔다.
사람들이 섹스 & 시티의 여러 경험을 소개한 이 책을 통해 나를 비롯한 전 출연진과 스텝들을 더 잘 이해해주길 바란다. 여기 수록된 사진들을 보고서 나는 시즌 에피소드와 세트에서의 일화를 떠올릴 수 있었다. 내가 섹스 & 시티의 한 부분이라는 사실이 너무나 자랑스럽다.
내 아들이 태어나고 4개월이 흐른 2003년 3월 31일, 우리는 마지막 시즌 촬영에 임했다. 섹스 & 시티는(드라마, 특출난 작가들, 출연진, 스텝, 소속사) 내게 애정, 감탄, 사랑, 존경을 느끼게 해 주었다. 난 이 벅찬 감동을 절대 잊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열렬한 시청자인) 당신은 마지막 시즌이 완성되고 나면, 우리를 지난 시간으로 기억할 것이다. 당신과 시청자는 우리들에게 0순위였다. 우리가 당신과 함께 여정을 마칠 수 있었던 것은 큰 특권이었다. 훌륭한 모험과 우리의 드라마, 그리고 이 책이 항상 당신 곁에 머무를 것이다.
love,
Sarah Jessica
Sarah Jessica
7p